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닭강정' 스틸 공개, 김유정 없는 김유정 사진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닭강정'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는 6일 2024년 라인업을 공개하며 주요 작품의 스틸 일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병헌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은 새 시리즈 '닭강정' 스틸이 담겼다.

올해 1분기 중 공개될 예정인 '닭강정'(Chicken Nugget)은 어느 날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를 되찾기 위한 아빠 선만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류승룡이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딸을 사람으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기계의 사장 최선만으로 분한다. 안재홍은 사장님의 딸인 민아를 짝사랑하는 엉뚱한 인턴사원 고백중 역을 맡아 류승룡과 찰떡호흡을 만들어냈다. 또한 김유정이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해버리는 민아 역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김유정과 닭강정을 보고 어쩔 줄 몰라하는 류승룡, 안재홍의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덜렁 남아있는 닭강정 한 알을 통해 이미 김유정이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에 닭강정 한 알을 담은 이미지가 '김유정 스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독특한 설정과 더불어 원작 웹툰 '닭강정'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만큼 조만간 공개될 '닭강정'이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