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스마트폰 소식

“반려동물과 함께 놀자”…스타벅스에 생긴 ‘갤럭시 스튜디오 펫’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 ‘갤럭시 스튜디오 펫’의 ‘어질리티&트랙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스타벅스가 늘어나는 ‘펫팸족(Pet+Family)’을 겨냥해 이색 스튜디오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 공간 ‘갤럭시 스튜디오 펫’을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스튜디오는 펫 맞춤형 놀이공간과 갤 S24 시리즈의 강력한 인공지능(AI)와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어질리티&트랙존’에서는 장애물을 넘고 트랙을 달리는 역동적인 반려동물의 모습을 싱글 테이크로 촬영해 AI가 생성하는 베스트 포토,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생생하면서도 디테일하게 감상할 수도 있다.

세계비즈

모델과 반려견이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물모드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는 펫도 인식하는 갤 S24 시리즈의 인물 모드 기능으로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보다 완벽한 ‘견생샷’을 완성해 준다.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으로 수정하고, 인화까지 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공간도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스튜디오 펫에서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펫 스트랩도 만나볼 수 있다. 향상된 위치 확인 기능을 통해 반려견의 위치와 산책 기록 등을 확인하며 강력한 펫 케어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펫은 갤 S24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일상에서 더 깊이 있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갤 S24 시리즈를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