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우리들의 문화재 이야기

2024년도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 전통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은 강릉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3일(금)까지 2024년도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 전통문화교실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전통문화교실 프로그램은 3월부터 11월까지 27주 동안 진행되고, 강릉단오제를 비롯한 무형문화재 이수자 중심으로 강사를 위촉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교육과정은 사물놀이(주,야간), 피리/태평소, 모듬북(주,야간), 민요, 한국무용 등 6개 강좌 8개 교실로, 총 145명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강좌별로 오픈되며 강릉시통합예약시스템(www.gn.go.kr/yeyak/index.do)에서 원하는 강좌를 클릭해 본인인증 후 신청하면 되고,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경우 본인 휴대폰을 지참해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 운영사무실 방문하면 수강신청 접수를 지원해준다.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 전통문화교실 프로그램은 천년의 축제 강릉단오제 전통문화 계승·발전은 물론 강릉시민의 문화향유와 전통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운영되며,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을 시민문화공간으로 적극 활용하고자 추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은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 홈페이지(www.gn.go.kr/dano/)를 확인하거나 운영사무실(033-660-3941)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강릉시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