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복귀' 이나은, '재벌X형사' 이어 차기작까지 확정 "'아이쇼핑' 출연"[공식]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복귀' 이나은, '재벌X형사' 이어 차기작까지 확정 "'아이쇼핑' 출연"[공식]

속보
환율, 전일대비 4.4원 오른 1478.1원 마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드라마 '아이쇼핑'으로 연기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31일 스포티비뉴스에 "이나은이 드라마 '아이쇼핑'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들의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물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염정아, 원진아, 덱스 등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 바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나은은 그룹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러나 2020년 2월 전 멤버의 그룹 내 왕따 주장으로 논란이 커지며 출연 예정이던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했다.

이후 오랜 기간 활동 중단하며 결백을 호소해왔고, 같은 멤버 김채원이 "한 치의 거짓이 없고 부끄러움 없이 떳떳하다"고 공개한 판결문에 따르면, 재판부는 "그룹 내 일반적인 인간관계적 문제는 있었으나, 이를 왕따라고 명확히 판단하기 힘들어 허위 사실 여부 판단이 안 된다"며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에이프릴은 2022년 1월 공식 해체 소식을 전했으며, 이나은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휴식기를 거치며 활동 재개를 준비해왔다. 최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재벌X형사'의 중반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나서는데 이어 '아이쇼핑'으로는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