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요원vs현직 요원 추격전
배우 김태희가 '버터플라이(Butterfly)'에 출연한다. /스토리제이컴퍼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김태희가 '버터플라이'로 미국 할리우드에 첫 진출한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30일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버터플라이'(연출 대니얼 대 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 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이 어떤 선택에 의해 삶이 산산조각나고 과거에 얽매인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 요원 레베카와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물이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다.
김태희는 '버터플라이'를 통해 영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태희는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탁월한 언어 전달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버터플라이'에서도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희는 SBS 수목드라마 '천국의 계단'(극본 박혜경, 연출 이장수),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극본 김현준, 연출 김규태)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극본 지아니, 연출 정지현)을 통해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해 내면의 심리묘사부터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에 특별 출연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