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전자, 갤럭시S24 체험존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지난 18일 오픈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새로운 AI폰 ‘갤럭시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18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AI 기능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체험 공간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 센트럴시티 ▲삼성강남 ▲삼성스토어 홍대 등 4곳에서 약 한 달간 운영된다.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체험존에서는 구글과의 협업을 거쳐 탄생한 새로워진 검색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관람객은 갤럭시S24 체험폰으로 웹 서핑, 유튜브 사용 중 궁금한 정보 확인을 위해 검색 앱을 실행할 필요 없이, 화면에 동그라미를 그리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S24 시리즈에 탑재된 AI 기반 ‘프로비주얼 엔진(ProVisual Engine)’으로 더 강력해진 카메라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스티키몬스터랩(SML)’의 대형 몬스터 피규어가 있는 어두운 공간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강력해진 나이토그래피 기능이 제공하는 선명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착시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생성형 편집(Generative Edit)’ 기능을 통해 사진 내 피사체를 이동하거나 크기를 조정 하는 등의 편집 기능도 사용해볼 수 있다.

황민규 기자(durchman@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