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웡카' 개봉 기념…롯데시네마, 티모시 샬라메 기획전 진행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웡카' 개봉 기념…롯데시네마, 티모시 샬라메 기획전 진행

속보
경찰, '통일교 의혹' 김건희 특검 추가 압수수색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롯데시네마가 ‘웡카’, ‘듄: 파트2’ 등 외화 신작들의 개봉을 앞두고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월 17일부터 23일까지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한 영화 두 편을 상영한다. 먼저 전 세계 영화제 70관왕, 203개 부문 노미네이트를 달성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다. 열 일곱 Elio의 처음이자 스물 넷 Oliver의 전부가 된 그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사랑을 담은 영화다. 이 영화는 관객들의 호평 속 연일 대기록을 경신하며 자발적인 팬덤을 형성하여 ‘티모시 샬라메’를 스타덤에 오르게 한 작품이다.

두 번째는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은 아씨들’이다. ‘레이디 버드’로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모두 싹쓸이 한 차세대 여성 감독인 그레타 거윅이 연출을 맡고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출연하며 개봉 당시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영화 TOP10, 로튼 토마토 신선 지수 96%를 기록하여 해외 유력 매체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대세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 기획전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30곳에서 상영되며 ‘롯시픽’이 선정한 작품으로 관람 가격은 성인 1만원, 청소년 7000원으로 책정됐다. 더불어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각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가 삽입된 스페셜 아트카드가 한정판 굿즈로 제작되어 관객들에게 제공된다.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오는 31일 개봉하는 기대작 ‘웡카’의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의 활약상을 극장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시픽’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