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소셜 생존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의 공개를 확정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생존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체인지 데이즈'의 이재석 PD와 '소녀 리버스'의 손수정 PD가 의기투합해 연출하고, '좀비버스', '코미디 로얄' 등 다양한 장르의 K-예능을 선보였던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특히 인플루언서 예능의 시초라 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연출했던 두 PD가 넷플릭스와 함께 대중적 인지도를 가진 탑 인플루언서부터 독보적인 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가진 인플루언서, 남다른 컨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신선한 인플루언서까지 77인의 인플루언서들을 한데 모아 그동안 본 적 없는 소셜 생존 서바이벌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3일 진행된 인플루언서들의 생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등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공개 전부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