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등 팬 소통 메신저 합류·빌리 신곡 '1월 0일'
박혜원 |
박혜원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흰즈(팬덤명)들의 기부와 연탄 봉사에 동참한다"며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최근 박혜원의 팬클럽 회원들은 인천 연탄 은행에 6천500장의 연탄을 기부하고 연탄 나르기 봉사 활동을 펼쳤다.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이채연 |
▲ B1A4 등, 팬 소통 메신저 합류 = 그룹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이채연 등이 팬 소통 메신저 프롬(fromm)에 합류한다.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5일부터 프롬을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직접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얼리버드 구독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티스트의 정식 합류 이전 그들과 먼저 메시지를 주고받는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빌리 '1월 0일' |
▲ 빌리, 신곡 '1월 0일' 발매 = 그룹 빌리가 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1월 0일'(a hope song)을 발매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신곡은 빌리의 대표곡 중 하나인 '링 마 벨'(RING ma Bell)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모던록 장르의 정통 밴드 사운드가 특징이며, 새해 첫날 새로운 희망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다.
acui721@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