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액션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이 2024년 1월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와 함께 한국어 더빙에 나선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톰 새로운 시작'은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인간 소년 토비가 인간보다 더 따뜻한 심장을 지닌 100만 마력의 최첨단 슈퍼 로봇 아톰으로 재탄생하면서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1951년 일본 만화계 거장 데쓰카 오사무의 작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이자 애니메이션인 '아톰'을 할리우드에서 SF 3D 애니메이션으로 리메이크했다.
메트로 시티 최고의 과학자인 텐마 박사가 로봇 시험 가동 중 사고로 아들 토비를 잃고 괴로워하면서 그의 DNA를 이식해 인간의 감성과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최고의 로봇을 만들어내지만 그의 존재를 알게 된 독재자 스톤 총리는 그에게 이식된 생명 에너지를 차지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해 공격을 하면서 최강의 전투 로봇 피스키퍼까지 가동하고 위기를 맞게 되는 내용을그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최첨단 도시 메트로 시티의 푸른 하늘을 힘차게 날아오르는 아톰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의 트레이트 마크인 한쪽으로 뾰족한 헤어스타일과 빨간 장화는 호기심과 옛 추억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오랫동안 접혀 있던 것처럼 빛 바랜 자국들과 “이제 시작이다!”라는 카피는 새롭게 선보일 아톰의 색다른 액션과 어드벤처를 암시한다.
이와 함께 '아톰 새로운 시작' 한국어 더빙판은 조병규 김소원 김강현이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조병규가 주인공 최강의 로봇 아톰이자 텐마 박사의 사랑스러운 아들 토비 역을 맡아 첫 더빙에 도전했고, 메트로 시티 아래 로봇을 사냥하는 코라 역으로는 그룹 여자친구 출신 김소원이 역시 처음으로 더빙에 도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재 과학자이자 자신의 아들인 토비를 위해 무엇이든 하는 텐마 박사는 김강현이 맡았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