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영화계 소식

'아톰 새로운 시작', 조병규·여자친구 김소원·김강현 더빙…2024년 1월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텐아시아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 포스터. /사진 제공=블루필름웍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감독 데이빗 보워스)가 2024년 1월 개봉을 확정했다.

'아톰 새로운 시작'은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인간 소년 토비가 인간보다 더 따뜻한 심장을 지닌 100만 마력의 최첨단 슈퍼 로봇 아톰으로 재탄생하면서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우는 파워풀 액션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1951년 일본 만화계의 거장 데쓰카 오사무의 작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이자 애니메이션인 아톰을 할리우드에서 SF 3D 애니메이션으로 리메이크했다.

메트로 시티 최고의 과학자인 텐마 박사가 로봇 시험 가동 중 사고로 아들 토비를 잃고 괴로워하면서 그의 DNA를 이식해 인간의 감성과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최고의 로봇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독재자 스톤 총리는 그에게 이식된 생명 에너지를 차지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해 공격한다.

텐아시아

배우 조병규, 김소원, 김강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최강의 전투 로봇 피스키퍼까지 가동하고 위기를 맞게 된다. 깨끗하고 화려한 메트로 시티와 반대로 쓰레기와 골동품이 가득한 메트로 시티 아래에서 값나가는 부품을 얻기 위해 로봇을 사냥하는 코라 일행과 만나게 된 토비는 그곳에서 아톰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게 되고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배우 조병규, 김소원, 김강현이 '아톰 새로운 시작'의 더빙을 맡는다. 조병규는 로봇 아톰과 텐마 박사의 아들 토비 역을 맡아 첫 더빙에 도전한다. 메트로 시티 아래 로봇을 사냥하는 코라 역으로 그룹 여자친구 출신 배우 김소원이 맡는다. 천재 과학자이자 자신의 아들인 ‘토비’를 위해 무엇이든 하는 텐마 박사 역에 배우 김강현이 더빙에 나선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