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토코 23일 내한, 특별판 2024년 1월 10일 개봉

텐아시아
원문보기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토코 23일 내한, 특별판 2024년 1월 10일 개봉

서울맑음 / -1.4 °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포스터. /사진제공=(주)미디어캐슬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포스터. /사진제공=(주)미디어캐슬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12월 23일과 24일 내한을 확정하며 2024년 1월 10일 특별판을 개봉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내한이 12월 23일과 24일로 확정했다. 기존 상영본에서는 들을 수 없던 소타의 엔딩 대사를 확인할 수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 상영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무대인사가 마련된다. 특별 상영을 관람한 관객 전원에게 '스즈메의 문단속' 크리스마스 팝업 카드 특전이 배포될 예정이다.

12월 23일 메가박스 코엑스, 2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각 작품의 상영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각 극장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미디어캐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과 영화의 제작기를 담은 '메이킹 다큐멘터리 ‘스즈메의 문단속’을 따라가다'는 2024년 1월 1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상영이 확정됐다. '메이킹 다큐멘터리 ‘스즈메의 문단속’을 따라가다'는 초반 스케치, 음악 등 제작과정부터 함께 신카이 마코토 감독, 음악을 맡은 래드윔프스 노다 요지로와 카와무라 겐키 프로듀서의 인터뷰 영상과 스즈메 역의 하라 나노카, 소타 역의 마츠무라 호쿠토의 성우 오디션 및 더빙 장면 등이 들어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