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3 (일)

AKMU 이찬혁, 이성경과 협업…'잘 먹고 잘 살아' 13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AKMU 이찬혁이 배우 이성경의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한 편의 드라마를 떠올리게 한다. 이성경은 일상을 보내면서도 생각에 잠긴 눈빛으로 보는 이의 몰입감을 높였고, 여기에 자동차 안에서 경비원과 마주한 이찬혁의 독특한 등장이 더해져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조이뉴스24

AKMU 이찬혁이 배우 이성경의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에 참여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성경과 이찬혁의 세 번째 재회다. 이성경이 지난 2016년 AKMU의 'RE-BYE'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데 이어 지난 9월 AKMU가 진행 중인 KBS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했다.

그간 다수의 OST·음악 프로그램 활동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이성경과 AKMU는 물론 솔로 앨범,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독보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이찬혁의 협업인 만큼 특별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는 13일 낮 12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