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5 (월)

방탄소년단 동반 입대, 'BTS 다큐'로 달랠까...20일 공개[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군입대 시기에 맞춰 BTS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11일 디즈니+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를 20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스페셜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는 아무도 가보지 못한 그 곳에 도착하기까지 10년의 여정, 삶의 의미와 목표를 찾기 위해 달리는 일곱 멤버의 일상과 속마음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스페셜 예고편에는 방탄소년단의 눈부신 기록과 영광의 순간이 담겼다.

영상에서는 '21세기 팝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방탄소년단의 영광스러운 순간들이 영화처럼 흘러간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며 K 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하던 시절을 상기하던 지민은 "정신없이 우리 옆의 상황들이 눈에 띄게 빠르게 바뀌었다. 공연장 크기도 달라졌고… 정신없이 우리 옆의 상황들이 바뀌는 게 눈에 띄게 빠르게 바뀌었던 것 같다"며 전 세계를 향해 급속도로 뻗어 나가던 뜨거운 인기와 당시의 상황들을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한국 가수 최초와 최고의 기록을 써 내려 간 눈부신 여정 또한 눈길을 끈다. 2019년에는 한국 가수 최초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을 앞둔 뷔의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Dynamite'를 통해 한국 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된 순간 등 아무도 가보지 못한 곳을 향한 방탄소년단만의 도전의 성과들을 실감케 한다.

특히 지난 10년의 기록을 돌아보며 "전 세계의 많은 진심을 끌어냈다는 그 점이 저희가 역사에 남아야 되는 단 하나 이유"라는 RM의 인터뷰는 방탄소년단이기에 가능할 수 있었던 그들의 특별한 여정과 다큐멘터리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그들의 또 다른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는 오는 20일 수요일부터 매주 2편씩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디즈니+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