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8 (수)

이장원 "♥배다해와 '동상이몽' 출연, 부부에 도움 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장원이 아내 배다해와 함께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오늘은 안테나가 부러진 날로 기억될 것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이상순이 출연했으며 이후 이효리, 드류보이가 합류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재형은 “결혼하고 나서 예능도 열심히 하고 그러는데 어떻냐”라고 물었다. 이장원은 “재밌고 좋다. 올해 했던 활동 중에 제일 좀 혁혁한 활동을 꼽자면 ‘동상이몽’을 했던 거다. 제일 제 인생에 있어서도 큰일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해랑 결혼을 하고 많은 고민 끝에 ‘해보자’라는 결심을 했다. 근데 그게 사생활을 보여주고 리얼 예능? 이런 걸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으로서 ‘내가 잘할 수 있을까?’ 마음이 다치진 않을까?’라고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다해랑 같이 한다는 게 의미가 크더라. 정작 우리 부부한테 도움이 됐던 일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재형은 “사실은 ‘장원이가 이걸 즐거워할까?’라는 생각을 되게 많이 했었던 거 같다”라며 걱정했던 점을 전했고, 이장원은 “충분히 그런 걱정 많이 하셨을 거 같다. 해본 것만 하고 싶은 사람 마음이 누구한테나 있을 거니까”라며 웃으며 답했다.

한편 이장원은 2021년 배우 배다해와 결혼, 최근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부간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