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소라 "신동엽 올까 봐 안재욱 결혼식 못 가"…이별 여파 고백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이소라 "신동엽 올까 봐 안재욱 결혼식 못 가"…이별 여파 고백

속보
2025년 中 산업생산 5.9%↑ 소비매출 3.7%↑…고정투자 3.8%↓ 부동산투자 17.2%↓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6일 공개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캡처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모델 이소라가 방송인 신동엽과 헤어진 후 생긴 일화를 고백했다.

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1-1'에서는 전 연인인 이소라와 신동엽이 23년 만에 한 화면에서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신동엽은 이소라와 헤어진 뒤, 한 PD 결혼식에서 이소라를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당시 단체 사진 촬영 당시, 두 사람은 끝과 끝에 서 있었다고. 이소라는 이후 경조사가 겹치면 가끔 신동엽에게 연락해 일정을 조절해 참석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소라는 두 사람 모두와 절친인 배우 안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일화를 전했다. 이소라는 안재욱이 신동엽이 일 때문에 불참한다는 소식을 전했지만 혹시 신동엽이 일 끝내고 올까 봐 가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신동엽은 "내가 촬영 때문에 사회도 못봐주고, 안타까웠다"라며 안재욱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아쉬움을 공감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소라 "신동엽 올까 봐 안재욱 결혼식 못 가"…이별 여파 고백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