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우 소이현, 내돈내산 에스테틱 '케어바이미' 활용한 겨울철 피부관리 꿀팁 전수

문화뉴스
원문보기

배우 소이현, 내돈내산 에스테틱 '케어바이미' 활용한 겨울철 피부관리 꿀팁 전수

서울맑음 / -3.9 °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여배우가 알려주는 홈케어 꿀팁과 에스테틱 파헤치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배우 소이현 씨는 내돈내산해서 꾸준히 다니고 있는 역삼역 인근 에스테틱 케어바이미를 소개했다. 고급에스테틱 브랜드 케어바이미는 1:1 맞춤케어로 2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중이다.

소이현 씨가 겨울철 피부관리법을 묻자 케어바이미 이지현 대표는 "겨울철이라고 보습을 많이 하는데 각질 제거를 먼저 해줘야 한다. 각질이 정돈되지 않은 상태에서 좋은 걸 발라도 안 바른 거나 다름없다. 고무장갑 위에다 크림 바르는 느낌"이라며 각질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소이현 씨가 "관리실 뽕을 빼는, 잘 받을 수 있는 법"을 묻자 이 대표는 "홈케어를 같이 잘 해줘야 한다. 집에서 클렌징, 각질 관리 잘하고, 세럼과 크림도 꼬박꼬박 발라야 한다. 저희 에스테틱은 사실 고가다. 한 달에 많게는 2~3번 오고 집에서도 관리를 하는 게 중요하다"고 답했다.

한편, 케어바이미 에스테틱은 3D촬영을 기반하여 전문적으로 내 피부에 맞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