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포타임] 황희찬, 리그 8호 골 폭발! → 울버햄튼, 번리에 1-0 승리

스포티비뉴스 장하준 기자,이강유 기자
원문보기

[스포타임] 황희찬, 리그 8호 골 폭발! → 울버햄튼, 번리에 1-0 승리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스포티비뉴스 = 장하준 기자] 황희찬의 득점포가 쉴 줄을 모릅니다.

6일에 열린 울버햄튼과 번리의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이날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 황희찬은 번리의 골문을 노렸습니다.

그리고 전반 42분 마테우스 쿠냐의 패스를 받아 마무리하는 황희찬. 상대 수비수와 골키퍼의 위치를 파악한 뒤, 정확하고 침착하게 골망을 가릅니다. 이 골은 이번 시즌 황희찬의 리그 8호골이었는데요.

최근 물오른 골 감각을 자랑하는 황희찬은 번리전 골로 올리 왓킨스, 제로드 보웬과 함께 리그 득점 공동 4위로 올라섰습니다. 게다가 9골로 리그 득점 3위에 올라있는 손흥민을 1골 차로 추격했는데요. 이어서 경기 후에는 최우수선수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황희찬의 골을 잘 지킨 울버햄튼은 번리에 1-0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로서 최근 연패 탈출에 성공한 울버햄튼. 울버햄튼은 앞선 풀럼전과 아스날전에 모두 패하며 2연패에 빠져있었는데요. 하지만 황희찬이 위기의 울버햄튼을 구해내며 오랜만에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황희찬은 이제 오는 10일에 있을 노팅엄 포레스트전에서 리그 2경기 연속 골에 도전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