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에이피알 포맨트, '겨울왕국' 10주년 한정판 향수 출시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원문보기

에이피알 포맨트, '겨울왕국' 10주년 한정판 향수 출시

속보
이 대통령 "이혜훈 문제는 있어 보여…해명도 들어 봐야"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으로 계절 제품 선보여
"다양한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공략"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겨울 시즌 한정판 향수 '프로즌'을 출시했다./에이피알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겨울 시즌 한정판 향수 '프로즌'을 출시했다./에이피알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올해 10주년을 맞은 영화 '겨울왕국' 테마의 시즌 한정판 향수를 선보인다.

포맨트는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의 겨울 시즌 한정판 '프로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영화의 영문 제목 '프로즌(FROZEN)'에서 이름을 딴 제품은 작품 내 캐릭터 '올라프'를 활용한 아트워크를 용기 정면과 외관 패키지에 배치했다.

향은 기존의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를 기본으로 삼았다. 탑 노트의 베르가못과 뮤게의 향을 시작으로 미들 노트의 장미와 자스민, 오렌지 꽃 등의 플로럴 계열 향이 배치됐다. 다른 향수와 함께 이용하면 고유한 향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피알은 이색적인 제품 개발로 온·오프라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한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향기로 오프라인 H&B 마켓과 온라인 채널 고객들의 선택을 받겠다는 계획이다.

포맨트 관계자는 "겨울 시즌 한정판에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을 더해 계절 제품의 느낌을 더하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협업 등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출시로 존재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