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국민의힘 의왕과천당원협의회 최기식 위원장, 16일 출판기념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원문보기

국민의힘 의왕과천당원협의회 최기식 위원장, 16일 출판기념회 개최

속보
서울 아파트값 상승폭 2주 연속 확대...50주 연속 상승
최기식 국민의힘 의왕과천당원협의회 위원장.

최기식 국민의힘 의왕과천당원협의회 위원장.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국민의힘 의왕과천당원협의회는 오는 16일 오전 의왕시 부곡동에 위치한 한국교통대학교 의왕캠퍼스에서 최기식 위원장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최 위원장의 자서전 출간 기념과 동시에 내년 '제22대 국회의원' 공식 출마를 공식 선언하는 자리다.

최 위원장의 자서전 '마파람'은 그의 어린 시절부터 성장기, 검사로서의 성공기, 이후 변호사로서의 전향기, 그리고 정치에 입문하게 된 변곡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와 소재를 통해 그의 인생을 면밀히 소개했다.

최 위원장은 이날 통일과 북한전문가로서 자유 통일 대한민국의 목표와 꿈을 이루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며 뚜벅이처럼 걸어온 인생여정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기식 위원장은 "국민의힘 의왕과천당협위원장으로서 내년 총선에서의 지역구 탈환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검사와 변호사가 아닌 정치인 최기식의 새로운 도전과 도약을 공식적으로 선포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의왕시와 과천시는 지역개발과 지역현안 등 정치적으로 풀어야 할 문제가 가득 산재해 있다"며 "강력한 집권여당의 힘을 최대한 활용해 현 국민의힘 소속 김성제 의왕시장, 신계용 과천시장 및 시·도의원과 함께 양 시가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한 포부를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