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MINI 메이필드 에디션’ 출시… 국내 150대 한정 판매

동아일보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원문보기

‘MINI 메이필드 에디션’ 출시… 국내 150대 한정 판매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MINI코리아는 온라인 한정판 ‘MINI 메이필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뉴 MINI 3-도어 쿠퍼 S와 5-도어 쿠퍼 S를 기반으로 제작된 MINI 메이필드 에디션은 영국 런던 근교 메이필드 라벤더 팜에서 영감을 받았다.

외장은 3-도어 쿠퍼 S 모델 기준 나누크 화이트, 5-도어 쿠퍼 S 모델엔 멜팅 실버 색상이 더해졌다.

특히 라벤더 및 딥퍼플, 터키옥 색상 사이드 데칼을 적용, 보랏빛 향기가 가득한 ‘라벤더 팜’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차별화다.

차량 전면부와 사이드 스커틀, 후면부 데칼, 도어 실, 휠캡 및 키캡 등에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 명’ 및 라벤더를 형상화한 심볼이 반영됐다.

실내에는 MINI 메이필드 에디션 로고가 새겨진 스티어링 휠 캡과 전용 대시보드 패널이 장착된다. 카본 블랙 색상 MINI 유어스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를 적용해 고급감을 더했다.


이 같은 에디션에는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탑재된다. 제로백은 3-도어 쿠퍼 S 모델이 6.7초, 5-도어 쿠퍼 S 모델이 6.8초다.

전세계 시장에 1245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MINI 메이필드 에디션은 국내에 총 150대, 두 모델 각각 75대씩 공급된다. 가격은 3-도어 쿠퍼 S 모델 4850만 원, 5-도어 쿠퍼 S는 4990만 원이다. 오는 18일 오후 3시 전용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