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즐기자" SPC 라그릴리아 판교점 오픈

뉴시스 구예지
원문보기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즐기자" SPC 라그릴리아 판교점 오픈

속보
경찰 "가덕도 테러 수사 45명 투입…부산청장 지휘·보고 배제"
판교역 카카오 아지트 1층 133석 규모
SPC 라그릴리아 판교점 홍보 포스터.(사진=SPC 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PC 라그릴리아 판교점 홍보 포스터.(사진=SPC 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LA GRILLIA)'가 경기도 판교에 13번째 매장을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라그릴리아 판교점은 신분당선 판교역 인근 '카카오 아지트' 1층에 383.7㎡, 133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내부 벽면에 이국적인 큰 나뭇잎 모양의 뮤럴 패턴을 새겨 생동감을 더했고 다양한 식재료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이탈리아 특유의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고객들이 조리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매장 전면에 오픈 키친과 피자 화덕을 배치했다.

화덕에서 직접 구워낸 다양한 피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파스타 등 기존 대표메뉴 외에도 판교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비주얼과 진한 풍미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일일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 판교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22일까지 쿠폰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8만원 이상 주문 시 에그 시저 샐러드, 마르게리따 피자를 증정한다.


오픈 당일부터 선착순 250명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라그릴리아 일러스트 아이콘으로 구성된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 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의 진정한 맛과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판교에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라그릴리아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