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위원회 주관, 6일 오전 나주 시민회관에서
주변 어려운 이웃들 위해 따뜻한 마음 나눠
주변 어려운 이웃들 위해 따뜻한 마음 나눠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6일 나주시 시민회관에서 '2023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제공 |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6일 오전 10시부터 여성위원회 주관으로 나주시 시민회관에서 '2023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신정훈 도당 위원장과 여성위원회 그리고 나주지역위원회 당원들을 비롯한 많은 분이 일손을 보태 이웃사랑의 열기를 한층 더했다.
차가운 날씨에도 사랑을 버무리고 담그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김장행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행사를 주관한 김화신 민주당 전남도당 여성위원장은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당원들이 계시기에 정성과 사랑으로 행사가 마무리 될 수 있었다" 며 "김장나눔 행사는 여성위원회의 대표적인 봉사활동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정훈 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은 "바쁜 일상에도 김장나눔 봉사에 참여하신 도당 여성위원회 당원을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면서 "고물가를 비롯한 복합 경제위기로 서민의 올 겨울이 더욱 힘들 것이라 예상되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정성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향후 전남도당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담근 1000여 포기의 김치는 민주당 전남도당 산하 10개 지역위원회에 배부되어 지역 내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주변 이웃에게 전달되며,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사랑의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