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보바시 토크 콘서트, 장동혁 국회의원과 남희석 개그맨 강연

국제뉴스
원문보기

보바시 토크 콘서트, 장동혁 국회의원과 남희석 개그맨 강연

서울맑음 / -3.9 °
[김석태 기자]
장동혁 국회의원(왼쪽)과 남희석 개그맨. 사진=보령시발전협의회

장동혁 국회의원(왼쪽)과 남희석 개그맨. 사진=보령시발전협의회


(보령=국제뉴스) 김석태 기자 = 충남 보령시 웅천이 고향인 두 명의 출향인사가 보령시민을 만난다.

사단법인 보령시발전협의회는 오는 19일 오후 7시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보령을 바꾸는 시민들의 목소리-보바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는 웅천읍에서 출생한 국회의원 장동혁 의원과 개그맨 남희석이 '사랑-생명과 희망의 힘'이란 주제로 강연자로 참석한다.

장동혁 국회의원은 법조인으로 경력을 쌓아 지난 보궐선거에서 보령서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당선 국민의힘 원내 대변인과 법제사법위원회, 예산결산 위원회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남희석 개그맨은 지난 1991년 데뷔해 인기 연예인으로 활동해 오며 현재 채널A 방송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를 진행하며 이번 보령에서 강연자로 시민들을 만나게 됐다.

이번 보바시 주제 '사랑-생명과 희망의 힘'은 인구가 줄어들고 고령화가 급속하게 진행되는 현실 속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상의 주어진 여건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주변의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2024년을 열어가자는 의도다.

'보바시'는 보령시에 살고 있거나 보령에서 태어난 사람들이 일생을 통해 축적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시민들과 나누는 시민 소통 프로그램이다.

두 명의 강연자를 초대해 15분간 강연을 듣고 현장에 참가한 시민들과 대화를 나무고 강연 내용은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