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민의힘 강사빈 상근 부대변인 대구 중남구 출마 선언

노컷뉴스 대구CBS 지민수 기자
원문보기

국민의힘 강사빈 상근 부대변인 대구 중남구 출마 선언

서울맑음 / -3.9 °
강사빈 국민의힘 상근 부대변인 제공

강사빈 국민의힘 상근 부대변인 제공



강사빈 국민의힘 상근 부대변인이 내년 4월 총선 대구 중남구 선거구 출마 선언을 했다.

강사빈 부대변인은 6일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에서 대구 중남구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강 부대변인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정치적 고향인 중.남구에서 출마하겠다"며 "저는 지역에서 키워낸 중앙정치인으로 중앙당에서 활동하며 경쟁력을 키워왔다"라고 강조했다.

또,"각종 시사프로 패널 경력과 싱크탱크를 통한 청년들과의 소통 등 지역 활동도 놓지 않았다"며 "표심에만 매몰돼 단기적인 의제에만 치중하는 지역 구태 정치를 청산해 나갈 적임자"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선거사무소를 동성로 한복판에 계획 중이라고 설명하며 "모든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대표 공약으로는 중.남구의 특화 골목을 활용한 상권 활성화와 교육 여건 개선을 통한 청년층 유입을 내세웠다.


강 부대변인은 "청년의 상실감을 해결하면서도 누구도 배척하지 않는 덧셈의 사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문제에 대한 고민이 담긴 '강사빈표 공약'들을 계속해서 발표하겠다"고 덧붙였다.

경북대 재학 중인 강사빈 부대변인은 2001년 생으로 지난 2022년 대선 국민의힘 정책본부 정책 자문위원을 거쳐 3.9 재보궐선거 대구 중남구 국회의원 예비 후보로 활동했고 이후 각종 시사프로그램 패널로 활약하다 2023년 9월부터는 국민의힘 중앙당 상근 부대변인을 맡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