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정읍시, 23일까지 천사히어로즈서 체험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원문보기

정읍시, 23일까지 천사히어로즈서 체험프로그램 운영

속보
독일 베를린에서 총격 사건으로 5명 부상
전북 정읍시는 오는 23일까지 도내 최대 실내 놀이시설인 천사히어로즈를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공연 등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시는 지난달 23일부터 천사히어로즈 2층 실내 휴게공간에서 겨울철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읍시가 오는 23일까지 도내 최대 실내놀이시설인 천사히어로즈를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공연 등을 선보인다.[사진제공=정읍시]

정읍시가 오는 23일까지 도내 최대 실내놀이시설인 천사히어로즈를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공연 등을 선보인다.[사진제공=정읍시]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3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4시까지 3타임으로 나눠 젤리플라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이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정오에는 풍선, 마술, 버블쇼, 샌드아트, 매직레이져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오는 23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등 올겨울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병해 운영한다.

프로그램 접수는 시 홈페이지 체험프로그램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접수(월~금)와 현장 접수(선착순)로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공연은 신청 없이 즐길 수 있다.


이학수 시장은 “천사히어로즈는 신규 놀이시설 설치, 안전시설 확충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지속적으로 운영, 전국 최대 복합 실내 놀이시설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겨울 체험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사히어로즈는 도내 최대 실내 놀이시설로 지난 5월 에어리얼 로프 코스 연장, 증강현실(AR) 트릭아트, 2층 테라스 및 실내 휴게시설 등 조성을 완료하고 안전 점검과 친절 교육을 통해 쾌적한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정읍=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baek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