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서울신라호텔, 연말 맞아 라이브공연부터 디제잉 플레이까지

머니투데이 이창명기자
원문보기

서울신라호텔, 연말 맞아 라이브공연부터 디제잉 플레이까지

서울맑음 / -3.9 °
라운지 23/사진제공=호텔신라

라운지 23/사진제공=호텔신라


연말을 맞아 서울신라호텔에서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플레이 등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6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연말 시즌을 앞두고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보컬 라이브 공연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가 30분~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과 함께 더 라이브러리에서 준비한 핑거푸드, 스테이크,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식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25일,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 진행되는 이 콘서트는 전용 객실 패키지 '시크 셀러브레이션' 이용 시 입장할 수 있다. 패키지엔 객실 1박 숙박권과 2인 공연 입장권, 2인 디너세트,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다.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새로운 문화 공간 '라운지 23'으로 탈바꿈한다.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미드나잇 파티를 즐기는 라운지가 펼쳐진다. 하이엔드 스피커가 선사하는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데이에는 디제잉 플레이가 진행된다. 글랜그란트·와일드터키와 같은 위스키와 6종 와인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23'은 '라운지 23: 스타리 나이트 인 라운지 23'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이 패키지에도 객실 1박 숙박권과 2인 라운지23 입장권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는 이달 8일부터 23일 중 금·토요일과 24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디제잉 플레이가 진행되는 스페셜 데이는 9·16·22·24·31일이다.

이창명 기자 charming@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