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닷새 만에 지난해 전체 참가인원 넘겨
도민 800명 대상, 무료숙박권 등 경품 푸짐
도민 800명 대상, 무료숙박권 등 경품 푸짐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연말을 앞두고 진행 중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3주년 이벤트가 시작 닷새 만에 지난해 참가 인원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6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제주 드림타워 개관 3주년 도민 초청 행사 축하메시지 남기기 참여자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1만2408명이다. 이는 응모 닷새 만에 지난해 전체 참여 인원인 1만2028명을 넘긴 것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3주년을 맞아 오는 12월1일부터 한 달간 제주도민 초청 이벤트 응모를 진행하고 있다.
해마다 당첨 인원을 늘려 온 제주 드림타워 개관 이벤트는 올해 3주년을 맞아 도민 총 800명을 대상으로 마련돼 역대 최다 인원을 초청할 계획이다.
당첨된 도민에게는 각각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무료 숙박권(65㎡ 객실 / 200명 대상)과 그랜드키친 점심 식사권(200명 대상), 포차 20만원 식사권(400명 대상)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올해는 기관·단체의 추천을 받아 교통사고 피해자 가족을 포함해 도내 소외계층 총 20가정에 숙박 및 식사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3주년 축하메시지 또는 후기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5일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개관 3주년을 맞아 마련한 초청 행사에 예상을 훌쩍 넘는 인원이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도민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1223@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