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연동하자 결제액 8배 급증…"포인트 혜택 2배"

뉴스1 손엄지 기자
원문보기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연동하자 결제액 8배 급증…"포인트 혜택 2배"

서울맑음 / -3.9 °

연말까지 '랜덤박스' 열면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 포인트 100% 당첨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 제공)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네이버페이가 삼성페이와 연동하면서 현장결제 금액이 8배나 늘었다.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은 네이버페이 전체 현장결제 이용자보다 포인트를 두 배 더 적립받았다. 결제 편의성과 풍성한 혜택 덕분이다.

6일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11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배 증가했다. 이용자 1인당 평균 결제 금액은 4배 이상 증가했다.

네이버페이가 올해 3월 도입한 마그네틱보안전송(MST) 기반의 삼성페이 현장결제(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이용 규모가 증가한 영향이다.

결제 시 받는 '포인트 뽑기' 혜택으로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은 전체 현장결제 이용자보다 1인당 평균 2배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 받았다.

포인트 뽑기는 랜덤으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들이 참여한 포인트 뽑기 횟수는 월 평균 40건이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랜덤박스' 이벤트로 이용자 혜택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올해 12월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를 열면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 포인트에 100% 당첨된다. 기간 내에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랜덤박스'로 당첨된 포인트를 1회 즉시 지급한다.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를 한번도 경험하지 않은 신규 이용자의 경우, 혜택 신청 후 12월31일까지 100만원 이상 누적 이용 시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e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