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 포인트 2배 높게 적립받았다

머니투데이 황예림기자
원문보기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 포인트 2배 높게 적립받았다

속보
미증시 혼조, 다우 0.58% 하락-나스닥 0.28% 상승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이 네이버페이 전체 현장결제(QR결제+삼성페이) 이용자 대비 포인트를 2배 더 적립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최대 3만원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올 11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배 증가했으며 이용자 1인당 평균 결제 금액은 4배 이상 증가했다. 전국 약 300만 오프라인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이용이 가능하며 음식점·병원·약국 등 일상생활 속 결제부터 1억원이 넘는 자동차 구매까지 다양한 곳에서 결제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결제처에서 더욱 빈번하게 사용하면서 받게 된 포인트 뽑기 혜택을 통해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은 전체 현장결제 이용자보다 1인당 평균 2배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 받았다. 이들이 참여한 포인트 뽑기 횟수는 월 평균 40건으로 나타났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랜덤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이용자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를 열면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 포인트에 100% 당첨되며 기간 내에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랜덤박스'로 당첨된 포인트를 1회 즉시 지급한다.

아직까지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를 한번도 경험하지 않은 신규 이용자의 경우 혜택 신청 후 오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누적 이용 시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벤트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1만원을 추가로 500명 한정에게 지급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올 한해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이용자들이 보내준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연말 이벤트로 혜택을 꼭 경험하길 바란다"며 "특히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신규 이용자의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황예림 기자 yellowyeri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