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경북대 도서관 출입증 발급 신청자 30명 모집…7~15일

뉴시스 박준
원문보기

경북대 도서관 출입증 발급 신청자 30명 모집…7~15일

속보
종로3가역 열차 하부서 연기…브레이크 과열 추정
경북대 본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북대 본관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대구북부도서관은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경북대 도서관 출입증 발급 신청자를 모집한다.

6일 북부도서관은 발급 신청 대상자는 북부도서관에 도서대출 회원으로 등록돼 있는 20세 이상 성인이다.

북부도서관 홈페이지(library.daegu.go.kr/bukbu)를 통해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한다. 단, 최근 1년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실적이 있는 경우 신청이 제한된다.

출입증 발급자는 내년 1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경북대 도서관이 소장하고 있는 300만 여권의 자료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대구북부도서관은 2016년부터 경북대와의 협약을 통해 도서관 회원이라면 누구나 경북대학교 도서관 소장 자료를 택배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호대출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북부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경북대 도서관 자료대출을 신청하면 1인당 최대 5권을 14일간 대출 가능하다.


택배 배송 비용은 북부도서관에서 50%를 지원하므로 해당 서비스 이용자는 비용의 50%만 부담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북부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053-231-2634)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숙 북부도서관장은 "지역 대학 도서관과의 연계 서비스 등 열린 도서관 서비스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양질의 지식·정보·문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