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공영홈쇼핑, '눈꽃 동행축제' 개막 맞이 특집 방송 진행

뉴스1 김형준 기자
원문보기

공영홈쇼핑, '눈꽃 동행축제' 개막 맞이 특집 방송 진행

속보
여야, 이혜훈 인사청문 23일 개최 잠정 합의

개막 현장서 생방송…엄선 제품 특가 판매



공영홈쇼핑이 동참하는 눈꽃 동행축제 이미지.(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동참하는 눈꽃 동행축제 이미지.(공영홈쇼핑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눈꽃 동행축제' 개막에 맞춰 특집 방송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의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은 7일 오후 6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개막식 현장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한다.

오후 5시 방송 판매하는 '더바른떡'은 올해 공영홈쇼핑이 주최한 '우수 아이디어·창의혁신제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상품으로 카스텔라 호박인절미 등으로 구성한 6종세트를 18%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후 6시부터는 기모 안감을 사용해 겨울에 적합한 패션 아이템인 '피유블릭 천연소가죽 로퍼'를 특가 판매한다.

TV홈쇼핑에서는 '도니블루 캡슐세제'와 '김규흔 오란다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도니블루 캡슐세제는 공영홈쇼핑과 중소기업이 협업해 론칭한 상품으로 지금까지 13억원 이상 판매됐다. 김규흔 오란다세트도 한과분야 명인이 만든 인기 상품이다.

공영홈쇼핑은 동행축제를 맞아 1일부터 한 달간 나눔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신청 후 모바일앱을 통해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누적 결제액의 10%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TV 방송 상품을 3회,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라면 1박스를 증정하는 '연말온기나눔 함께라면'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