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SKB “B tv ‘홈쇼핑 모아보기’ 누적 이용 17억 돌파”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원문보기

SKB “B tv ‘홈쇼핑 모아보기’ 누적 이용 17억 돌파”

속보
부산 기장군 공장 화재…소방 대응 2단계 발령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지난해 3월 B tv에서 ‘홈쇼핑 모아보기’ 서비스를 선보인 후 누적 이용건수가 17억 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B tv ‘홈쇼핑 모아보기’는 가상채널인 62번과 998번을 통해 총 17개 홈쇼핑 채널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다. TV 화면 내 모바일 링크를 제공해 방송 중인 상품을 스마트폰으로도 바로 구매할 수 있고, 방송 예정인 상품도 미리 구매 가능하다.

또한 B tv ‘홈쇼핑 모아보기’는 특별 기획전을 통해 B tv 전용 특가상품 할인 등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다. 이런 활동에 힘입어 지난달에는 월 이용건수가 1억4000만건까지 증가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45% 증가한 수치다.

B tv ‘홈쇼핑 모아보기’는 최근 더욱 고도화됐다. 화면의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크게 확대해 가독성을 높이고, 홈화면 상단에 독(Dock) 형태 ‘쇼핑 메뉴’를 신설해 B tv에서 방송 중인 홈쇼핑 채널의 실시간 순위와 기획전 특가상품 등을 탐색할 수 있게 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고도화를 통해 고객의 인입 효과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자체 조사 결과, B tv ‘홈쇼핑 모아보기’ 서비스에 게재한 배너가 B tv 일반 배너 대비 약 2.4배 이상의 고객 인입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