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민환 이혼사유는 율희 탓? 교육비·SNS 놓고 추측 난무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민환 이혼사유는 율희 탓? 교육비·SNS 놓고 추측 난무

서울맑음 / -3.9 °
[최은주 기자]

그룹 라붐 율희가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을 결정한 가운데 유튜버 유깻잎이 이를 지지하고 나섰다.

율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며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최민환과 율희는 2017년 9월 열애를 인정한 뒤 이듬해 10월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누리꾼들은 "요기에 글쓰기까지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ㅜ 율희씨 고생 많으셨어요 응원합니다 더 행복한 선택하신거라 생각해요 화이팅", "어머나 이게무슨일이람 ㅠ ㅠ 율희씨 힘내여 ㅠ ㅠ 힘들겠지만 힘내시길바래여~~홧팅♡♡♡♡항상응원해드릴게여 홧팅~~", "현명한 선택 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언니 파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각에서는 율희의 교육비 등이 재조명되고 이혼사유가 정확히 밝혀지지 않으면서 악성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유튜버 유깻잎은 율희의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유깻잎은 혼전 임신으로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슬하에 딸 솔잎 양을 뒀지만 결혼 4년 만인 2020년 이혼했다. 딸 솔잎이는 현재 최고기가 양육 중이다.

한편 최민환과 율희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등 각종 예능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현재까지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아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