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윈터 굿즈 선봬

아시아경제 문혜원
원문보기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윈터 굿즈 선봬

속보
이혜훈 인사청문 국회 재경위 정회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 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의 협업 멀티 블랭킷. [사진제공=비알코리아]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의 협업 멀티 블랭킷. [사진제공=비알코리아]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화려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의 윈터 시그니처 제품인 콧대 높은 눈사람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화이트 코팅을 한 뒤 당근 코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으로, 눈사람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티프로 한 윈터리스 우유도넛은 우유도넛에 빨강, 초록, 백색 스프링클을 토핑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했다. 오너먼트 먼치킨은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빨강, 초록, 백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려 화려한 오너먼트 장식을 구현했다.

연유버터 글레이즈는 버터 글레이즈를 입힌 바이츠 도넛에 버터 한 조각을 올린 멜팅 콘셉트의 도넛으로, 고소하고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던킨은 또 크래프트홀릭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고양이 크래프트 ‘코랫(Korat)’의 얼굴 모양을 본떠 디자인한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출시한 두 번째 윈터 굿즈다.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은 오는 12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3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