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서울신라호텔, 연말 라이브·디제잉 플레이 공연

뉴스1 서미선 기자
원문보기

서울신라호텔, 연말 라이브·디제잉 플레이 공연

속보
'與심판원 제명 결정' 김병기 "재심 신청 않고 떠나겠다"

전용 객실 패키지 이용 시 라이브·디제잉 입장 가능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호텔신라 제공)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호텔신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 서울신라호텔은 연말 보컬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플레이 등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 보컬 라이브 공연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가 30분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과 함께 핑거푸드와 스테이크,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으로 구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소믈리에 추천 와인 또는 위스키 페어링도 가능하다.

23~25일, 31일 여는 이 콘서트는 전용 객실 패키지 '시크 셀러브레이션' 이용 시 입장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각 2인인 더 라이브러리 공연 입장, 디너 세트,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양유완 작가와 컬래버한 모와니글라스 세트, 패스트리 부티크 케이크, 스냅 사진 촬영 등이 추가 증정된다. 투숙은 23~25일, 31일 가능하다. 공연일에 더 라이브러리는 오후 3시부터 일반 고객 입장은 제한한다.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오후 11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라운지23'으로 탈바꿈한다. 하이엔드 스피커로 최고 수준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데이엔 디제잉 플레이가 진행된다.

위스키 브랜드 글랜그란트와 와일드터키, 6종 와인 라인업을 즐길 수 있다. 주류에 어울리는 핫푸드를 포함한 핑거푸드와 스낵이 무제한이다.


라운지23은 '라운지23: 스타리 나이트 인 라운지23'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라운지23 입장권 2인, 신라베어 키링 1개, 발레파킹 1회 무료로 구성했다.

이용은 8~23일 중 금, 토요일과 24~31일 가능하며 디제잉 플레이는 9일과 16일, 22일, 24일, 31일에 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