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살림남' 이효정, 덱스 팬 아내 화나게 한 사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KBS 2TV '살림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효정의 문화센터 입성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효정은 손녀 서아를 위해 문화센터에 방문하기로 결심한다. 이효정은 젊은 사람들에게도 쉽지 않은 문화센터 수강 신청에 직접 나서지만 인원 마감, 신청 나이 미달 등 다양한 이유로 수강 신청에 실패하다 아내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아내 김미란은 자신이 좋아하는 덱스 영상을 집중해서 보고 있는 와중에 이효정이 계속해서 자신을 찾아와 질문하자 "왜 안 하던 짓을 해!"라며 결국 폭발한다. 이효정의 유난에 김미란이 화를 낼 수밖에 없는 또 다른 사연이 공개되고, 이효정은 해명을 하며 진땀을 뺀다.

각고의 노력 끝에 수강 신청에 성공한 이효정은 문화센터 학부모 내 유일한 할아버지로서 손녀 서아와 함께 유아 체조 수업, 발레 원데이 클래스를 듣는다. 이효정은 수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어색하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곧 적응해 열심히 수업에 참여한다.

이효정의 '손녀 바보' 반전 일상은 오는 6일(수)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