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안은진 "'연인' 성공 후 딸기랑 샤인머스캣 막 산다" 달라진 씀씀이 공개

뉴스1 김학진 기자
원문보기

안은진 "'연인' 성공 후 딸기랑 샤인머스캣 막 산다" 달라진 씀씀이 공개

속보
뉴욕증시, 올해 첫 거래일…3대 지수 상승 출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갈무리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안은진이 드라마 '연인' 성공 이후 씀씀이(?)가 달라졌다고 고백했다.

3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예고 편에는 배우 안은진의 출연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MBC '연인'의 유길채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안은진은 이날 '유퀴즈'에 출연해 "자기님2로 찾아온 안은진이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3년 만에 '유퀴즈'를 다시 찾은 안은진은 '연인' 전후로 달라진 점에 대해 "딸기랑 샤인머스캣을 마음대로 산다. 그릭요거트도 막 붓는다"고 솔직히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날 안은진은 "처음 대본 리딩할 때도 기억에 남는다며 "'나 오늘 연기가 왜 이러지?' 하고 앞을 보면 남궁민 선배님이 계셨다. 그때는 어색했다. 그래서 '식사는 하셨어요?' 묻고 다시 리딩을 하곤 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어느 순간 선배님 공략법을 알아냈다"며 "'선배님이 말이 맞는 것 같아요' 하면서 맞장구를 친다"고 말했다.


또 안은진은 오랜 촬영으로 수많은 커플이 탄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안은진은 "무려 11팀의 커플이 생겼다"며 "아주 자부심을 느낀다"고 고백했다.

덕질이 일상의 활력소라는 안은진은 "제 최애가 (뉴진스) 하니인데 진짜 거짓말 안 하고 하니가 저를 5초 동안 빤히 쳐다봤다"고 뉴진스의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