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5 (일)

'톱모델' 한혜진 "10월10일 결혼 예정" 폭탄선언 ('미우새')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미우새’에서 한혜진이 돌연 결혼시기와 날짜를 선언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한혜진이 모친과 출연했다.

‘미우새’가 된 모델 한혜진이 출연, 그의 홍천하우스를 공개했다. 이어 한혜진은 모친을 픽업, 어느 정도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집에 도착했다. 두 사람이 홈메이드 고추장을 만들기로 한 것.

이때, 한혜진은 “동엽이 오빠”라며 신동엽을 언급, 모친은 “그 오빠 어떤 오빠냐”며 궁금해했다. 신동엽을 알아듣지 못한 것.이내 신동엽인 걸 알아챈 모친은 “난 또 새로운 오빠 생긴 줄, 연애하는 줄 알았다”고 아쉬워했다. 그러면서 모친은 “시집갈 생각 없나 그러다 세월가겠다”며 걱정, 한혜진은 “이미 망했다 갈 때되면 갈 것”이라며 대화를 차단했다.

그러더니 한혜진은 돌연, “하겠다, 2033년 10월10일에 하겠다”고 선언했다. 급기야 모친은 한혜진의 10년 뒤 결혼 선언에“명 짧으면 나 없겠네? 시집 빨리 하란 얘기다”고 해 한혜진을 당황시켰다. 한혜진은 “결혼 혼자서 하냐”며 남자친구가 없다고 했고,모친은 “내가 그럼 만들어주냐 시골에 장가 못간 사람들 착한 남자들 많다”며 “주유소 그 남자도 진짜 착하다, 주유소 총각이 도와준 적 있다”며 사윗감을 점 찍어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한혜진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결혼식 날짜는 스무 살 때부터 정했었다. 10월 10일이다"고 선언해 화제가 된 바 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