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몰골이 왜 이래요" 기안84, 드디어 덱스·빠니보틀과 상봉 ('태계일주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텐아시아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드디어 뭉친다.

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2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함께한 마다가스카르 첫 여정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의 마다가스카르 첫 만남 현장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멀리서 자신을 부르는 동생들의 모습에 두 팔을 활짝 펼치며 다가간다. 기안84를 본 덱스는 활짝 웃으며 뛰어가 그를 와락 껴안는다. 덱스의 품에 안긴 기안84의 얼굴에는 반가움과 안도감, 편안함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덱스는 기안84의 얼굴을 보며 “몰골이 왜 이래요? 만신창이가 됐네”라며 깜짝 놀란다. 빠니보틀도 기안84의 행색(?)을 걱정하며 그의 컨디션을 살핀다. 극과 극의 모습으로 마주한 세 사람.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형님 바라기’ 덱스와 ‘여행 천재’ 빠니보틀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은 기안84는 “뭘 해도 행복해”라며 진심 가득한 속마음을 드러낸다고. 오늘(3일) 이들의 본격적인 마다가스카르 모험이 예고된 가운데, 세 사람이 함께하는 첫 여정은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