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뭐하고 지낼까" 가수 김건모 '장지연 이혼' 후 근황은?

국제뉴스
원문보기

"뭐하고 지낼까" 가수 김건모 '장지연 이혼' 후 근황은?

서울구름많음 / 0.0 °
[최은주 기자]

김건모 근황,(사진=유튜브 캡쳐)

김건모 근황,(사진=유튜브 캡쳐)


가수 김건모와 전처 장지연 이혼 후 근황에 수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왔던 김건모가 돌연 방송가에서 모습을 감췄기 때문이다.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건모와 장지연의 합의 가능성은 극도로 낮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故 김용호가 장지연에게 합의를 요구하는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장지연이 합의를 받아들일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다.

이어 "김건모는 가세연을 상대로 형사 및 민사소송까지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자신의 음악 인생을 걸고 싸우겠다는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합의해 줄 생각이 전혀 없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또한 "합의를 위해서는 장지연 씨의 의사는 물론 김건모의 의지도 필요하다"며 "그러나 김건모는 현재 개인적으로 형사·민사 소송을 모두 준비 중이기 때문에, 합의 가능성은 극도로 낮은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편 김건모와 장씨는 2019년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후 故 김용호, 가로세로연구소 등이 제기한 의혹으로 인해 긴 송사를 이어왔다.

김건모는 가로세로연구소가 제기한 성폭력 의혹으로 조사를 받았으며, 지난 2021년 검찰이 '혐의 없음' 처분을 내려 의혹에서 벗어나게 됐다.

이후 2022년 6월 김건모와 장 씨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결국 결혼생활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