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4 (월)

황치열, 생일 맞아 韓·日 밝힌 전광판…팬♥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황치열 생일 축하해"

더팩트

"황치열 생일 축하해" 3일 가수 황치열의 생일을 맞아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3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황치열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황치열의 팬들은 지난 10월 24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1월 27일부터 3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마포구 홍대역 M스크린,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CM보드,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지하철 2호선 42개 대합실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황치열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세상에서 제일 좋은 나의 황치열 가수님 생일 축하드려요.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언제나 반짝이는 별 황치열 가수님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노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