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4 (일)

영식에게 버림 받은 순자, "정말 고마웠다" 눈물…결국 광수 선택하나 ('나는 솔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나는 솔로' /사진제공=ENA, SBS Plu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가 눈물의 최종 선택을 예고했다.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는 불꽃 직진 후 마침내 로맨스 종착점인 ‘최종 선택’에 도달한 ‘솔로나라 17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영수는 누군가를 향해 “내가 이렇게 조마조마 할 줄은 몰랐어, 너 때문에”라고 ‘핑크빛 돌직구’를 날린다. 이어 영호는 현숙에게 “너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지”라고 ‘어필’에 나서고, 현숙은 이마를 짚으며 수줍은 미소를 짓다가 황급히 손사래를 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은밀하게가 아니라 이번엔 대놓고”라고 편지를 전달하고, 화사한 꽃다발을 손에 든 솔로녀는 “마지막 말이 엄청 와닿았어”라고 고백한다.

잠시 후 ‘솔로나라 17번지’는 “최종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고지와 함께 최종 선택을 시작한다. 이후 영숙은 “저의 선택이 마지막 선택이 됐네요”라고 담담하게 고백하고, 순자는 떨리는 목소리로 “정말 고마웠습니다”라고 울먹인다.

영수는 긴장한 듯 입술을 깨물며 “저는 선택을”이라고 입을 열고, ‘원픽’ 순자 대신 영숙을 선택해 ‘솔로나라 17번지’에 파란을 일으킨 영식 역시 “최종 선택은”이라고 운을 뗀다. ‘솔로나라 17번지’ 인기녀 옥순도 진지한 표정으로 “최종 선택을”이라고 말해 과연 ‘솔로나라 17번지’에서 몇 커플이 탄생할지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17번지’ 최종 선택 결과는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