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1 (금)

MCND, 퍼포먼스란 이런 것…차원 다른 '오드벤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MCMD /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무대에 미친 남돌' 그룹 MCND(엠씨엔디)가 퍼포먼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DD-VENTURE(오드벤처)'의 타이틀곡 'ODD-VENTURE'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제복 스타일링으로 'ODD-VENTURE'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MCND의 모습이 담겼다. 기존의 뮤직비디오와 달리 오직 퍼포먼스만을 디테일하게 담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 속 MCND는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파워풀한 군무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격렬한 안무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대형을 유지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여기에 카리스마와 여유가 공존하는 표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흡인력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카메라 무빙과 조명도 관전 포인트다. 과감한 카메라 무빙과 적재적소의 조명 연출이 조화를 이루며 영상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MCND는 지난 22일 발매한 미니 5집 'ODD-VENTURE'로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이들은 발매 직후 'ODD-VENTURE'로 콜롬비아 아이튠즈 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태국 차트에서 7위로 뛰어오르며 역주행을 시작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ODD-VENTURE' 또한 콜롬비아와 오만을 비롯해 네덜란드, 벨기에, 호주,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고 있는 MCND의 'ODD-VENTURE'가 어디까지 뻗어나갈지 기대가 모인다.

앞으로도 MCND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