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3 (일)

NCT U 'Baggy Jeans' 리믹스, 30일 공개 "두 가지 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U(엔시티 유)의 히트곡 ‘Baggy Jeans’(배기 진스)가 이색 매력의 리믹스로 재탄생했다.

‘iScreaM Vol.27 : Baggy Jeans Remixes’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두 가지 색깔의 리믹스 음원이 수록되어 ‘Baggy Jeans’를 다채롭게 즐기기에 충분하다. 

첫 번째 리믹스는 원곡의 힙합스러운 멋에 재치 있는 코러스와 다이내믹한 구성의 변화가 더해져 쿨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재탄생했으며, 두 번째 버전은 끝없이 질주하는 듯한 사운드 변주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힙합 기반의 곡으로 리믹스 되어 강렬함을 느낄 수 있다.

태용, 도영, 텐, 재현, 마크가 참여한 ‘Baggy Jeans’는 지난 8월 발매된 NCT 정규 4집 ‘Golden Age’(골든 에이지)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로, 힙하고 중독성 강한 음악, 독보적인 퍼포먼스, 멤버들의 환상적인 시너지로 무대를 장악하며 가요계에 ‘Baggy Jeans’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바, 이번 리믹스 싱글 역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iScreaM’은 ScreaM Records가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공개 프로젝트로, SM 아티스트의 곡을 재해석한 리믹스 싱글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