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전 누굴까요"...'마약 음성' 지드래곤, 노래에 심경 담았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앨범 '권지용'에 실린 트랙 '아웃트로(Outro). 신곡(神曲)' 가창 영상

파이낸셜뉴스

[서울=뉴시스] 지드래곤.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3.11.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전 누굴까요” ‘마약 투약’ 의혹을 받았으나 모발·손·발톱 정밀 감정에서 음성 판정을 받은 지드래곤이 28일 밤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의미심장한 영상을 올렸다.

“전 누굴까요"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 1분 가량 영상은 붉은 바탕에 그로테스크한 음악과 몽환적인 연출이 눈에 띈다.

특히 2017년 6월 발매한 앨범 '권지용'에 실린 트랙 '아웃트로(Outro). 신곡(神曲)'를 부르는 영상이 포함됐다.

이 노래의 가사를 살펴보면 ‘Right? Wrong? 다들 무슨 죄, 죄다 모순데/Right? Wrong? 이해가? 안가. 말이 돼? 안돼/엄마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난 문제가 아냐 문제의 답이에요'라는 가사가 있다.

또 '우리는 각자의 세상에 살고 있어 (무대에)/기획 제작 각본 연출 주인공 돼 (꿈에)/'비현실이 초현실'이라는 가사도 눈에 띈다.

지드래곤은 올해 초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했었다. 이에 예정대로 솔로 앨범을 내놓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지드래곤의 영상에 한 팬은 “다들 지용이를 믿어! 아직도 응원할거야”라는 댓글을 달았다.

파이낸셜뉴스

지드래곤 SNS 캡처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드래곤 #마약 #음성 #조사 #혐의 #판정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