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모습 (사진=삼성전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가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공개했다.
삼성전자와 메종 마르지엘라 협업을 통해 공개된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 폴더블 기술에 메종 마르지엘라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이다.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상의 재킷(Jacket) 내부를 보는듯한 착시 그래픽을 '갤럭시Z플립5' 후면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메종 마르지엘라 디자인이 적용된 플랩 레더 케이스와 플립수트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플랩 레더 케이스는 검은색 가죽에 하얀색 포켓 패턴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했다.
플립수트 케이스는 플립수트 카드 2종과 함께 제공된다. 메종 마르지엘라 페인트 드롭 디자인 카드와 넘버링이 새겨진 실버 카드의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로 '갤럭시Z플립5'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에 테마를 선보인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패키지 박스를 통해 수납함에서 옷을 꺼내는 듯한 신선한 언박싱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종 마르지엘라 넘버링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폰 충전기도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Z 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한국, 중국, 홍콩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국내는 삼성닷컴에서 추첨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249만7000원이며, 512기가바이트(GB) 스토리지 모델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3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1일 오전 9시에 발표된다.
한편,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23일부터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홍대점에 전시된다.
최승은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사업부 부사장은 “삼성전자와 메종 마르지엘라는 기존의 관습에서 벗어난 새로운 도전을 함께 지속해왔다”며 “패션과 기술을 융합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신선하고 독창적인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