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메타버스가 온다

SK텔레콤 "메타버스 플랫폼서 MCM SS24 신상 입어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의류 16종 선보여…꾸미기용 조형물 등도 공개

뉴스1

MCM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볼 수 있는 이프랜드 내에 있는 MCM 스페셜 이프홈의 모습. (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MCM의 2024 봄·여름(이하 SS24) 시즌 신규 상품들을 선보이는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MCM의 SS24 제품 가운데 의상 12종, 신발 2종, 가방 2종(의상과 세트로만 판매) 등 16종의 유료 아이템을 3D 버추얼로 제작, 이용자가 자신의 아바타에 착용할 수 있도록 공개했다.

또 이프홈 꾸미기 아이템들인 로레토스 모노그램 패턴의 강아지와 토끼 등 2종의 유료 조형물과 로레토스 패턴 무료 벽지 2종도 함께 선보였다.

아울러 MCM의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을 이프랜드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고자 '스페셜 이프홈'도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버추얼 아이템을 걸친 마네킹을 통해 이프랜드 이용자가 MCM의 SS24 시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이프랜드 이용자에게 MCM의 제품들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메타버스 공간에서의 체험이 현실세계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했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의 기술력과 MCM의 창의성을 결합해 볼류메트릭 콘텐츠 등 다양한 기획 아이템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양맹석 SK텔레콤 메타버스CO 담당은 "앞으로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포함해 이프랜드에 창의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