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마트폰 소식

KT, 40만원대 ‘갤럭시 점프3’ 단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일부터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서 판매

중저가 스마트폰 출시로 통신비 부담 완화

헤럴드경제

KT 갤럭시 점프3 포스터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KT가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3(Jump3)’를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지난해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갤럭시 점프2(Jump2)’ 단말의 후속 모델이다.

KT는 삼성전자와 갤럭시 점프3 모델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정부가 발표한 ‘통신비 부담 완화 방안’의 일환으로, 장기화된 고물가로 인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갤럭시 점프3는 40만원대 가격의 5G 스마트폰이다. ▷6.6형 대화면 FHD+ 120Hz 디스플레이 ▷5000만 화소 후면 트리플 카메라, 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5000mAh 대용량 배터리 ▷25W 충전 등을 갖췄다.

헤럴드경제

KT 갤럭시 점프3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점프3는 플래그십 단말에 탑재되는 칩셋인 스냅드래곤8시리즈가 적용돼 고용량 게임이나 영상 재생에 최적화됐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총 2가지이며, 출고가는 43만8900원이다.

KT는 이달 말까지 갤럭시 점프3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구매 후 삼성멤버스 앱에 접속하면 ▷갤럭시 버즈 FE(화이트) 50% 할인 구매 쿠폰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신청 후 받을 수 있다.

KT는 갤럭시 점프3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2년간 최대 62만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NU Plus 우리카드로 통신 요금 자동이체를 하면 전월 실적 120만원 이상 시 매월 2만6000원씩 24개월간 청구 할인이 된다. 또한 월 4900원으로 완전 파손까지 보장하는 보험 상품인 안심폰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갤럭시 점프3와 함께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5G 데이터를 완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등 OTT 혜택을 초이스 혜택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초이스 요금제/Y덤/패밀리박스 이용 고객 또는 KT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헤럴드경제

KT 갤럭시 점프3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초이스 요금제는 VIP 또는 V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또는 스마트기기 요금 1회선 무료, 단말 보험 할인(스페셜 이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직 초이스 요금제 기준으로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면 월 4만원대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샵에서는 갤럭시 점프3를 구매한 고객에게 ‘액세서리 쿠폰 3만원권’과 네이버페이, GS25 등 인기 제휴사 쿠폰을 2년 동안 매달 증정하는 ‘쿠폰팩’도 제공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꼭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온 KT만의 갤럭시 점프3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고성능 칩셋이 적용된 갤럭시 점프3을 통해 다양한 취미생활을 한계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