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두산에너빌리티·창원상의, 지역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한다

연합뉴스 김선경
원문보기

두산에너빌리티·창원상의, 지역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한다

속보
서울중앙지검, 김용현 변호인 3명 징계개시 신청
에너지 취약계층 대상 난방비 지원(창원=연합뉴스) 8일 오후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게스트하우스에서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사장(오른쪽)과 구자천 창원상의 회장(왼쪽)이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동절기 난방비 1억5천만원을 창원시에 기탁하고 홍남표 창원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11.8 [창원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너지 취약계층 대상 난방비 지원
(창원=연합뉴스) 8일 오후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게스트하우스에서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사장(오른쪽)과 구자천 창원상의 회장(왼쪽)이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동절기 난방비 1억5천만원을 창원시에 기탁하고 홍남표 창원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11.8 [창원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김선경 기자 = 경남 창원시는 8일 두산에너빌리티와 창원상공회의소가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동절기 난방비로 1억5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창원시는 지역 내 에너지 취약계층 1천254가구에 12만원씩 전달할 계획이다.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사장은 "앞으로도 에너지 취약계층의 어려움 해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자천 창원상의 회장은 "취약계층에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홍남표 창원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을 촘촘히 살피는 복지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ks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